지방선거 투표완료 인증

사용자 삽입 이미지

나도 참 할 짓 없지. 이런 사진 찍어서 선관위에다 “나 투표 했3″하고 이벤트 응모나 하고 앉아있으니.
그런데 어쩌랴. 이번엔 선관위에서 아무런 이벤트 후기 대가(뭥미?)를 안 주는 걸. 스스로 투표하고 왔다고 증명할 수 밖에.
지난 총선에는 괴상한 문화상품권을 하나 주더니 그게 신통치 않았는지 올해는 별 말 없이 넘어가길래 선관위 이벤트 페이지를 보니 투표한 후, 투표소 앞에서 사진 찍어 인증(!?)하면 추첨을 통해 선물을 준단다. 확실히 이게 효과가 더 있을지는 모르겠다만.

아침 6시30분에 부모님이 “투표는 아침에 해야 제 맛”이라는 주장에 떠지지 않는 눈을 비비며 나갔다. 어젠 확실히 사무실 전체가 전쟁통이어서 오늘은 내 주위가 좀 조용하려나 싶었는데 투표소에 가니 익숙한 얼굴들이 웃고 있더라. 이번 8표 투표 때문에 좀 부담스러워서 확대경이나 돋보기 있으면 선관위에서 빌려 와 좀 빌려 달라고 부탁하고 왔었는데 역시나 어제 다들 제정신이 아니어서 보장구를 잊고 안 챙겨왔으니 별 수 없이 깡으로 투표하기 시작. 아무리 4표씩 2번에 걸쳐 한다지만 참 쉬운 게 아니더만. 미리 후보자를 정하고 들어왔지만 찾아서 기표하는데 애 좀 먹었다. 그렇다고 이 이상 용지가 커지면 오히려 더 불편할 테니 일단 여기서 타협을 하지만 웬만하면 살아가면서 이렇게 많은 투표는 하고 싶지가 않은 게 본심이다

어찌저찌 투표는 완료하고 왔는데 이거 젊은 편인 나도 7표를 했는지, 8표를 했는지 헷갈리는데 나이 좀 있으신 분들은 과연 어떻게 받아들이려나 모르겠다. 어떤 사람은 7표를 했다고 하고, 어떤 사람은 8표를 했다고 하고…
아무래도 이번 선거는 한동안 제법 시끄러울 것 같은 느낌이 든다. 인간적으로 투표용지가 너무 많으니 유권자가 헷갈려서 그렇잖아

덤 : 사진에 모자이크처리 한 이유는 자다 깬 얼굴로 가서 그랬다. 선관위 홈페이지에는 모자이크 안 한 사진이 올라가 있다. 아…

砂沙美에 대하여

게임은 게임, 현실은 현실
이 글은 카테고리: 일상잡담에 포함되어 있으며 태그: , , , , (이)가 사용되었습니다. 고유주소를 북마크하세요.

지방선거 투표완료 인증에 1개의 응답

  1. haessal 님의 말:

    흐허허허허.. 지방선거 투표할랬는데 늦잠자버렸지요 =ㅅ=
    근데 문제는 오늘이 숙찍일이라는거…
    그리하여 결국 못하고 말았구료.
    하다못해 기권표라도 던지려구 했더니만.. 휘유~

    – 어쨌든 간만임다~ 잘 지내고 있쥬?
    – 트위터도 키우고 있구료. 팔로 납치합니다. 냠냠

    • 砂沙美 님의 말:

      으아니, 오랫만이십니다, 햇살님, 우하하하.
      그..그런데 투표를 못 하셨다구요오~~! 이런 통곡할 일이…T_T 동사무소 사람들의 노력을 가상히 여겨주시지 않으셨군요, 으헝헝헝
      덕분에 잘 지내고 있습니다. 트위터는 거의 블로그의 링크용으로만 쓰고 있어 딱히 뭐에 쓴다고는 말 못 하겠군요^^
      그…그런데 룬님이 유부당에 입당하셨는데 햇살님과 돌님은 어찌되신 겝니까?

    • haessal 님의 말:

      조금이라도 늦으면 대장아자씨(어제숙직조)가 지랄하는지라… ㄱ-
      그런데 출근했더니 이아자씨는 이미 집구석으로 가버린 뒤더군요-ㅁ-(아오승질나ㄱ-^)

    • 砂沙美 님의 말:

      으…으음…어쩔 수 없는 일이 발생하신 거였군요. 유감스러운 일입니다, 엉엉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필드는 *로 표시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