휴대폰 요금제를 바꿔야 하나 말아야 하나

역시 회사는 이익을 위해 소비자를 좋게 대하진 않는다

최근에 skt나 kt가 lte 맞춤형 요금제를 출시했다고 해서 이리저리 계산을 해 봤더니…


– skt
: 통화 100분 / 데이터 6G를 선택해야 종전의 약정할인금액을 그대로 받을 수 있음.  문제는 요금이 48.000원이라는 거.  데이터 3G를 선택할 수 있지만 약정할인이 줄어들어버리므로 거기서 거기.  kt에 비해 장점이라면 문자 50건 무료를 기본으로 제공한다는 것.  kt에 비하면 많이 짠 편이지만 요즘 음악App에 심취중이신 어머니를 위해 울면서 일단 음성 100분/데이터 6G를 다음달에 넣어봐야 할 것 같다

– kt
: 현재 모두다올레34를 사용중이라 문자가 무제한이다.  사실 내 경우는 거의 사용량이 적어서 가끔 데이터가 폭주하지 않는 이상은 절대 저 금액을 넘지 않는데 줄이고 싶어도 뭔가 어중간한 상태인 거다.  게다가 요금을 낮출 경우 약정할인이 줄어들어 거기서 거기가 되어버린다, 젠장.  이걸 바꿔야 해, 말아야 해?

일반적인 경우라면 쉽게 계산이 가능할 거 같은데 복지할인이 걸려있으니 이놈의 계산식이 더 꼬이는 거 아닌가 모르겠다.  아, 그러고보니 복지할인은 회사할인을 모두 제한 후에 하는 계산법이었으니 오히려 이득이 될 지도?

砂沙美에 대하여

게임은 게임, 현실은 현실
이 글은 카테고리: 아이폰에 포함되어 있으며 태그: , , , (이)가 사용되었습니다. 고유주소를 북마크하세요.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필드는 *로 표시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