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글루스의 새로운 레어아이템 공모에 참여?

이글루스 레어 아이템이라…  그러고보니 내가 가질 수 없었던 혹은 가지고 있지 않은 아이템은 컵류와 핸드폰줄인 것 같다.  나머지는 방 안 곳곳에 비치되어 있고 혹은 굿즈 박스에 고이 모셔져 있기도 하니까


다음 레어아이템이라면 아무래도 벽걸이형 메모판이 먼저 떠오른다.  스탠드형이 있으니 굳이 메모판이 뭐 필요하겠느냐, 라고 하겠지만 스탠드형과 벽걸이형은 그 용도가 다르다는 생각을 해 본다.  적어도 스탠드형은 개인이 사용하기에 부담없긴 하지만 가족/친구들과 함께 사용하기엔 좀 무리가 있다.  게다가 거실 같은 곳에는 둘 곳도 없다.  그런 이유에서 벽걸이형 메모판 혹은 칠판!!
그 외에는 pc에서 사용하는 물품인 이글루를 본떠 만든 마우스(가능하냐?)나 마우스 패드.  혹은 손목패드같은 게 있으면 좋지 않을까?  너무 흔한가…? 


그래도 비현실적으로 가장 소원하며 갖고 싶은 게 있아면 이글루땅 피규어(…)나 이글루를 본뜬 저금통이나 올해도 이글루땅 달력을 내 주면 정말로 고마울지도.  지난번엔 기회가 없어 구입하지 못했는데 올해는 총알도 장전해놨으니 팔기만 한다면야 덥석 구입할 의향도 충분하니까


글을 쓰면 쓸수록 아스트랄로 여행을 가는구나.  여기서 줄이지 않으면 막장에는 서울에 무식하게 눈이 왔을 경우, SKCS본사 앞에 운영진보고 미니 이글루를 짓고 그 인증샷을 찍으라고 할 것 같다(…)

砂沙美에 대하여

게임은 게임, 현실은 현실
이 글은 카테고리: PC/블로그에 포함되어 있으며 태그: , , (이)가 사용되었습니다. 고유주소를 북마크하세요.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필드는 *로 표시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