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맙군, 한국인터넷선교네트워크

03

메일에 다음 고객센터에서 "명예훼손 권리침해 사유로 님 계정의 글을 임시로 잠궜음"이라는 메일이 2통이나 와 있길래 뭔가 하고 쳐다봤더니….

해당 게시물을 쓴 것은 2007년이고 2008년을 마지막으로 방치하다시피 한 티스토리 블로그의 글을 위의 선교단체가 신고를 걸었나 보다

처음 들었던 생각이 "얘들이 어지간히 할 짓들이 없나 보네"였는데 남이 방치하다시피 한 블로그를 털어먹으려고 작정하다니,  덕분에 잊고 있던 게 기억나서 블로그의 데이터를 깡그리 날렸다.  나중에 워드프레스가 질린다거나 계정을 더 이상 유지할 수 없게 되면 옮겨가려 했었는데 이 기회에 깨끗하게 청소해두는 것도 나쁘진 않지.  이 기회에 이글루스까지 손 좀 볼까 싶기도 한데 이렇게 되면 백업용 블로그들을 다 폭파시키는 거라 나중에 이쪽으로 복원시키려면 기술적으로 힘들게 되는 거 아닌가 모르겠다

이로 인하여 특정 종교에 대해 더욱 더 반감을 갖게 해 준 이 단체에 감사를 표한다.  앞으로 예수 믿으라고 권하는 사람들을 조용히 지구대로 동행시켜드리는 서비스를 해 줘야겠군.  상대가 내 종교의 자유를 침해하면 나도 내 자유를 침해받았으니 신고해도 되겠지?

 

砂沙美에 대하여

게임은 게임, 현실은 현실
이 글은 카테고리: 일상잡담에 포함되어 있으며 태그: , , , (이)가 사용되었습니다. 고유주소를 북마크하세요.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필드는 *로 표시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