윤하 3집 Part B 구매인증

사용자 삽입 이미지사용자 삽입 이미지오늘 도착한 윤하 3집 Part B 구매인증 샷

룬**져님, 잊지 않겠습니다T_T  감동입니다T_T

일단은 오늘의 사건. 
앞서 썼듯 3장을 한꺼번에 주문하고 주소지를 각각 쓰는 위업을 달성한 후, 오늘 일을 하고 있으니 대구와 서울의 우체부 아저씨가 내게 전화를 한다.  알고봤더니 판매자가 주소는 각각 써 줬지만 수령자 전화번호를 몽땅 내 전화번호로 만들어놓은 것.  아마 내가 안심폰번호 서비스를 해 놔서 이런 모양인데 이걸 풀 걸 그랬나 보다.  여하간 우여곡절을 거쳐 내 건 받았고, 서울에 계시는 분은 경비실에 맡겼다고 했고, 대구에 계신 분은 우체부 아저씨께 직접 연락하라고 문자 및 연락을 넣어 처리가 된 것 같은데 고생 끝에 들어온 물건이 저것이다.
판매자가 그냥 들으라고 벌크음악cd를 넣어주지 않았으면 제대로 폭발해서 클레임 걸었을지도..

윤하, 라면 애니 수왕성에서 엔딩을 불렀다는 것 말고는 기억에 남아있지 않았는데 이번 앨범을 처음부터 끝까지 들어보니 상당히 괜찮다.  댄스풍이 아니다보니 알아듣기도 쉽고, 취향에도 맞고.  부클릿도 알차게 구성되어 있었는데 용량상 블로그에는 올리지 않았다.  아쉬운 점이 있다면 이런 음악앨범들은 늘 그렇지만 가사를 적어주는 건 고마운데 좀 알아볼 수 있게 편집을 해 주면 얼마나 좋겠냐.  사진에 묻혀 가사가 잘 안 보이잖아Orz

여하간 간만에 들어온 음악앨범이니 책장을 장식할 좋은 아이템일 될 수 있을 것 같다.  이걸 리핑해서 mp3p에 넣는 것은 좀 생각해봐야 할 지도.  괜찮은 프로그램을 아직 발견하지 못했기 때문이다.  미디어플레이어에서도 되던가 모르겠네

砂沙美에 대하여

게임은 게임, 현실은 현실
이 글은 카테고리: 일상잡담에 포함되어 있으며 태그: , , , (이)가 사용되었습니다. 고유주소를 북마크하세요.

윤하 3집 Part B 구매인증에 1개의 응답

  1. 룬그리져 님의 말:

    윤하 3-B집은 사람들에게 안심하고 추천할 수 있는 좋은 앨범입지요.;ㅁ;(2집도 그렇지만 미묘하게 안팔린듯)

    • 砂沙美 님의 말:

      넵, 덕분에 잘 듣고 있습니다. 추천에 감사드립니다^^(근데 리핑은 귀찮아요오~)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필드는 *로 표시됩니다